재물운
운 재물가택운 재물을 주는 직업운 관상재물운 오늘의 재물운 재물로또번호조합 인복 성공운복 인생 3번의 기회 운세의 하락시기
궁합 궁합보기 궁합풀이 궁합잘보는곳 궁합유명한곳
사주는 만족을 하고 벗어나기 위한 방편이 아니라 길함과 해로움을 살피는것을 말하며 이를 앎으로서 변화를 주고 또는 액에 대해서 피하는 바가 그 목적에 있습니다.

자신의 길함과 해함을 알았다 하여서 이를 자만하고 바램만을 갖는것이 아니라 그것을 계기로 전진하고 결실에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는것이 진정한 사주풀이의 목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재물운
전생
전생과 윤회설
전생과 종교적입장
전생요법
전생의 해석
   
관상
오늘의재물운
건강운세
사회운
대인관계운
 

불교적입장에서 보는 전생

석가는 제 홀로 독립적으로는 존재 할 수 없다고 하는 제법무아(諸法無我)를 설하였는데, 이는 윤회사상 자체를 부정하는 말이기 때문에 부처가 죽은 훗날까지도 이 논의 는 끝나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불교적인 분쟁으로 까지 커져 불교의 여러 파가 생겨날 정도로 심각하였다고 한다.

이에 불교계에서도 불교적인 교리를 지키면서 윤회설을 주장하는 다른 파에게도 분쟁의 소지를 없애기 위하여 여러 방면으로 모색을 하게 되었는데 이때 나오게 된 것이 바로 식(識)인데 이는 우리가 현세에서 행하는 업(業)이 다른 형태로 변형되어 식(識)에 저장되어져 윤회를 계속한다고 하였다.

※ 8식(識) : 눈, 귀, 코, 혀, 신체, 의식, 욕망, 저장기능
이렇게 불교계에서 조차도 전생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와 부정적인 견해의 차이를 보이면서 양극화 되었던 이유는 바로 전생에 대한 믿음이 더욱더 강하였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들을 거치면서 바로 식(識)이 생겨난 것이다.

그러므로 불교적인 입장에서의 전생과 윤회사상은 상호 유기적인 관계이다.

기독교적입장에서 보는 전생

기독교적인 입장에서 윤회를 보는 견해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초기 기독교 초기 시대에는 윤회사상을 받아들이고, 기독교의 교리를 전파하는 과정에서 윤회사상에 관한 설교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기독교에서 윤회사상을 이단으로 규정하기 시작했다. 이유는 533년에 콘스탄티노플에서 열린 기독교의 종교회의에서 이단으로 규정하게 되었다. 이 종교 회의는 발전이 더딘 교회를 부흥하기 위하여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회의였으나 여기서 교회의 발전을 저해하는 여러가지 사상들을 이단으로 규정하여 기독교에서 거론치 않기로 결론을 내렸다. 이때 이단으로 규정받은 것 중의 하나가 윤회사상이다. 이 종교 회의 이후 윤회사상은 기독교에서 공개적인 언급은 절대적으로 금기시 되었고, 이를 언급한 사람은 사형에 처하는 중형을 내리기도 하였다.

종교회의에서 이단으로 규정받은 이후 지금까지 기독교에서 윤회는 이단으로 취급 받고 있다. 기독교적 윤리관과 절대적으로 배척되는 사상이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성경 구절의 여러 부분에서 윤회와 관련된 사실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인간은 윤회에 의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이라는 창조주가 새로이 창조한 창조물이라고 각인되어 온 기독교적인 입장에서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실정이다.

기독교의 초기에는 윤회사상을 받아들이고 설교를 했다고 하지만 533년 콘스탄티노플에서 열린 기독교의 종교회의에서 교회의 발전을 저해하는 여러 가지 견해들에 대해서 이단으로 규정하게 되었는데 이 때 윤회사상도 교회의 발전을 저해하는 이단으로 규정되어 그 후 공개적인 논의가 금지되었고, 이탈리아의 철학자 조르디다노는 공공연히 윤회 사상을 가르치다가 화형을 당하기도 했다.

현재의 성경 곳곳에서도 윤회사상으로 해석할 수 있는 내용들을 찾아볼 수 있으나 인간은 하느님에 의해서 창조되었고 사후에도 하느님만이 심판하고 부활시킬 수 있다고 믿는 기독교인들에게는 아직도 윤회사상은 이단으로 취급되고 있다.


전생과 윤회생사(輪廻生死)

윤회생사(輪廻生死)란? 삶과 죽음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톱니바뀌 라는 뜻이다.
톱니하나만 없어져도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톱니바뀌 말이다. 그러나 문제는 이 톱니바뀌는 톱니가 없으면 없는 데로 계속 돌아가며, 앞으로도 계속 돌아간다는 점이죠. 이 것이야 말로 우리가 우주(宇宙)에서 받은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요!

사람은 누구나 지금 현재 자신의 자아를 가지고 있다. 그 사람이 아무리 생각을 안한다고 하더라도 혹은 불치의 병으로 병석에 누워있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무의식중에 자신의 자아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맏은 바 소임을 다하며 살아가는 사람들, 아무런 죄책감 없이 죄를 범하는 사람들 이 모든 사람들이 바로 지금 현재 자신의 전생을 자신을 미래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선(善)한 일을 하면 선의 세계에, 악(惡)한 일을 하면 악의 세계에 태어난다는 말
어느 누가 들어도 자명(自明)하다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기준이 어떻게 정해지고 어떻게 현실로 나타나는지는 모두가 다 자신의 업(業)에 따라서 변한다는 점. 아직도 당신의 전생이 안보이세요?

인사말 공지사항 결제에러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상호 : 재물운    대표자 : 이연   연락처 : 042-637-2108
사업자등록번호 : 305-81-37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3-대전동구-0064호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북록 151

Copyright 재물운 . All Rights Reserved. 재물운